본문 바로가기

허브의 모든것

루이보스 티

보스 남아프리카 웨스턴 케이프 지방원산지보스 식물(Aspalathus linearis)으로 만든 허브 입니다. "보스"라는 이름은 갈색나타내는 "붉은 덤불" 대한 프리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루보스 달콤하고 견과류 맛이 자연적으로 카페인 없습니다. 특히 카페인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또는 용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뜨겁거나 아이즐길 있으며 종종 우유 또는 함께 마시기도 합니다.

 

외에도 보스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작용이 있을 있는 아스팔라이라는 독특한 화합물을 포함하여 산화제가 풍부합니다. 보스 또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같은 미네랄풍부하여 건강을 지원합니다.

 

 

 

루이보스티의 효능은?


 

항산화 특성

 루보스 특성을 가질 있는 아스팔라이라는 독특한 화합물을 포함하여 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산화제는 세포 손상 염증을 유발할 있는 불안정 분자 자유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 보호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보스 차를 마시는 것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있다고 합니다.

보스 혈압 낮추 심장 질환의 중요한 위험 요소 프로필을 개선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소화 개선

보스 전통적으로 메스꺼움, 구토 변비 같은 소화 문제를 진정시키는 사용되었습니다. 경련 만감을 완화하는 도움이 있는 경련 방지 특성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뼈 건강 증진 가능

보스 건강에 중요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같은 미네랄 풍부합니다. 미네랄 강화하고 골절 위험을 줄이는 도움이 있습니다.

 

항암 특성이 있을 수 있음

일부 연구에서는 보스 에서 발견되는산화제가 특성을 가질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산화제는 발병 기여 있는 자유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 보호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루이보스티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다양하게 블랜딩하여 맛을 풍부하게 할수 있다!

 

보스 다양한 과일 허브 혼합하여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만들 있는 맛있고 카페인없는 입니다.

 

 

감귤류: 오렌지, 레몬, 몽의 달콤하고 쏘는 보스 견과류 맛을 보완 있습니다. 실제로 루이보스와 오렌지의 블랜딩 된 티는 시중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베리: 블루베리, 베리, 딸기보스 과일 같은 맛을 있습니다.

 

생강: 보스 생강추가하면 따뜻함과 향신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효과를 얻을 있습니다.

 

민트: 민트 하고 보스 따뜻하고 같은 맛을 보완 있습니다. 민트또한 소화 호흡 쾌하게 할 있습니다.

 

바닐라: 바닐라 달콤하고 크림 같은 보스견과류 균형을 유지하여 맛있는 디저트 같은 음료를 만듭니다.

 

 

2. 루이보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먹어보자!

 

아이스티: 보스 추운 여름 음료를 위한 선택이 있습니다. 평소 같이 차를 다음 레몬 조각이나 민트 장식 함께 얼음 위에 제공하십시오.

 

루이보스 라떼: 일반 라떼와 마찬가지로 이보스 우유  농축 보스티 만듭니다. 원하는 경우 이나 다른 있습니다. 또는 루이보스 시럽을 만들어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스무디: 보스 건강한 베이스 사용할 있습니다. 보스 신선 또는 냉동 과일, 단백질 파우더 , 채소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료를 만드십시오.

 

베이킹 시 : 보스 , 쿠키, 케이크같은 구운 식품 풍미 있는 재료로 사용할 있습니다. 차를 레시피 일부 또는 모든 액체 대체하는 사용하기 하면 됩니다

 

야채를 더욱 맛있게! : 보스 구운 야채 조미료 사용할 있습니다. 차를 담그잎을 내고 차를 사용하여 야채 독특하고 맛있는 맛을 내기 위해 로스팅하십시오.

 

 

 

 

 

 

 

루이보스 유명 생산지는?

 

보스 남아프리카 웨스턴 케이프 지방원산지식물이며, 특히 버그 지역은 고품질 보스 생산으로 유명합니다.
세더버그 지역은 케이프 타운에서 북쪽으로 200km 떨어져 있으며 재배 이상적인 독특한 기후 토양을 가진 산악 지역입니다. 보스 세기 동안지역의 사람들에 의해 수확되고 소비되었으며, 보스남아프리카 이외의 음료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20 세기였습니다. 오늘날 보스 세계 수출되지만 세더버그 지역은이 맛있고 건강한 주요 생산자 남아 있습니다.
 
보스 하루 언제든지 즐길 수있는 맛있고 건강한 음료입니다. 보스 자연적으로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카페인하고 거나 효과 민감한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티 입니다.

'허브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몬밤(lemon balm)차 효능  (0) 2023.02.22
페퍼민트차 효능  (1) 2023.02.20
로즈마리의 효능  (0) 2023.02.15
히비스커스(Hibiscus)란?  (1) 2023.02.15
라벤더의 효능 및 모든것  (0) 2023.02.01